모든 지역의 사무실을 한큐에 보고, 임대부터 세무·법무까지 한큐에!
각 지역별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, 최상의 업무환경, 냉 난방 인터넷 등 기타 관리비가 전혀 없는 사무실!
"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."
비상주사무실은 이런분들에게 꼭 필요합니다
1
사업자 등록증을 위한 임대계약서가 필요할 때7
기업 이미지가 필요할 때2
외근이 잦아서 사무실 사용빈도가 낮은 경우8
단기/장기로 사업자주소를 옮겨놓을 때3
법인 / 개인 사업자등록할 때9
기존 사무실에서 사업자등록이 불가한 경우4
기존 사업장 주소 이전할 때10
사업자등록을 위한 '기관/구청' 실사응대 할 때5
저렴한 택배발송을 이용할 때11
외부 손님과의 미팅 장소가 필요한 경우6
명함 주소지가 필요할 때12
스마트스토어 / 쿠팡 등 전자상거래업 사업자등록할 때회의실, 미팅룸 지원
최신 OA사무기기(복사, 출력, 팩스)
휴식공간 제공
원두커피, 믹스커피, 음료
개별 우편함제공
등기, 택배서비스 수신
※ 지역별로 내용이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